: TB의 SNS 이야기 :: 스냅드래곤 835 가성비폰 원플러스5 듀얼 카메라 렌더링 유출



숫자에 대한 미신은 4, 13을 불길한 숫자라 여긴다. 특히 4(死)는 중국 뿐만 아니라 아시아권, 한국에서도 엘리베이터에서 4층 대신 F층을 쓰기도 한다. 심리학 용어로 테트라포비아(Tetraphobia, 4자 기피)라 한다.


원플러스의 2017년 플래그십 원플러스는 3T 후 4를 건너뛰고 원플러스5를 출시 할 것이 유력하다. 인디아 투데이에서 유출 한(원플러스는 인도 공장이 있다.) 이 렌더링은 원플러스3T와 유사한 브러쉬 알류미늄 바디와 후면 듀얼 카메라 셋업을 보여준다.


최상위 프리미엄 플래그십 기종에서나 볼 수 있던 듀얼 카메라를 또 다시 합리적인 가격의 가성비폰에서 다시 볼 수 있게 됐다.


인디아 투데이는 "원플러스5 개발에 참여했을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 로 부터 나온 것이라 주장했으며 향후 2개월 이내 중국 및 인도 런칭이 예정되어 있다고 말했다.


중국 OEMs는 듀얼 카메라 시스템을 대거 도입했다. 화웨이(Huawei)는 P9에서 세계 최초 듀얼 카메라를 도입했으며(잘 알려지지는 않았으나 지문인식센서를 먼저 도입한 것도 화웨이다.) 샤오미(Xiaomi)는 미 6(Mi 6)에 2차 센서가 탑재된 망원 렌즈를 채택했다. 원플러스 또한 듀얼 카메라를 통해 저조도 촬영 기능, VR 경험 등을 향상시킬 것이다.


원플러스5의 하드웨어에 관한 세부 사항은 알려진 바가 없지만, 확실한 것은 원플러스5가 또다른 스냅드래곤 835폰이 될 것이라는 거다.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