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냅드래곤 835 모토 Z2 포스(Moto Z2 Force) 렌더링 유출

T.B 2017. 4. 16. 10:23


현존하는 스냅드래곤 835 안드로이드 핸드셋은 삼성 갤럭시S8, 소니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으로 매우 제한적이다. 이유는 퀄컴이 삼성으로 부터 10나노 공정 기술을 통해서 위탁 생산을 하며, 갤럭시S8과 플러스를 출시했기 때문에 물량이 부족하고, 이 때문에 LG는 G6에서 MWC 2017 주기를 맞추면서 스냅드래곤 821로 결정했다는 시장 분석이 지배적이다.


이제 곧 공개될 스냅드래곤 835 기종으로는 '샤오미 미 6, 원플러스 5' 가 있고 곧 중국 안드로이드 OEMs에서 SD 835 기기들을 쏟아 낼 것이다.


이번주 초 모토 Z2 포스(Moto Z2 Force)의 첫번째 유출에 이어 새로운 렌더가 올라왔다. OneLeaks가 모토 Z2 포스라 주장하는 이 렌더링은 모든 각도에서 모토 Z2 포스를 확인 할 수 있으며 "3.5mm 헤드폰 잭이 돌아 온 것이 확인" 됐다.



지난 유출에서는 언급되지 않았지만, 전작인 모토 Z 포스에서 제거된 3.5mm 포트를 볼 수 있다. 레노버(Lenovo)는 5.99mm 두께(카메라 범프가 있는 곳은 8.50 mm)까지 얇게 만든 후에도 잭을 장착 할 수 있었다. 원래 모토 Z는 5.19mm였고 3.5mm 헤드폰잭이 포함됨으로써 0.5mm 의 절충안이 되었다.


5.5인치 디스플레이에 후면에는 커다란 원형 안에 듀얼 카메라 셋업을 확인 할 수 있고, Cat 16(광대역 LTE 대역폭)를 지원할 것이라는 점에서 스냅드래곤 835가 확실하다.


9to5google의 Abner Li(@technacity)에 따르면 이들 렌더링은 모토로라가 가졌던 가장 큰 문제를 수정했다는 것을 한 눈에 보여준다 말했다. 그는 헤드폰 어댑터를 사용함에 있어 케이블이 얼마나 걸리적거리는지를 고려 할 때 짜증이 난다 말했다. 그리고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기기로 모토 Z 포스를 꼽았고, 그 후속 모델인 모토 Z2 포스의 곡면 디자인이 매끄럽다 평가했다.


Source: Androidauthority, Via: 9to5Googl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