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반값 갤럭시S8 샤오미 미 6 첫번째 실사 유출

T.B 2017. 4. 15. 10:13


다음주 공개될 예정인 샤오미(Xiaomi)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미 6(Mi 6)라 주장하는 첫번째 실사가 올라왔다. 그간 알려진 것들은 루머, 상상에 기반한 렌더링들이었으나 이번에는 실제 사진이 등장했다.


처음에 몇몇은 원플러스3T 라 생각했지만, 원플러스3T와는 분명한 차이가 있다. 미 5 또는 다른 샤오미 스마트폰들과 달리 홈버튼이 보이지 않지만, 이러한 세부적인 것들은 항상 변경될 수 있다. 또한 뒷면 패널은 샤오미의 디자인을 연상시키고 미 5의 디자인을 연상시킨다.



게다가, 듀얼 카메라, 4개의 스피커, USB Type C 포트, 약간의 후면 곡면 경사의 전형적인 샤오미 디자인 등 미 6의 유출 사양 중 많은 부분들이 일치한다.



이 사진이 실제 미 6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 PC로 조작을 했을 수도 있다. 최근 들어 정교하게 올라오는 유출들을 가려내기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전편 패널은 메이쥬(Meizu) 또는 원플러스(OnePlus) 디자인과 너무 비슷해서 확인 할 수도 없다. 물론, 다음주면 샤오미의 공식 이벤트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으며 entry-level 모델은 MediaTek Helio X30, 나머지 모델은 Snapdragon 835 로 총 3가지 모델이 출시될 것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