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뉴맥북에어(New MacBook Air) Backlit(배면광) 키보드로 디자인업?

T.B 2011. 7. 13. 14:05


오는 14일(목) Mac운영체제인 Lion과 함께 출시될 것으로 알려진 뉴맥북에어에 Backlit(배면광: 일명 백라이트) 키보드가 탑재될 수도 있다는 소식이다. 기존 맥북에어의 디자인에 Backlit 키보드까지 탑재된다면 뉴맥북에어의 디자인이 한층 더 세련되 질것으로 보인다.


한편, 뉴맥북에어의 가격은 999$(한화 약 107만)이 될것으로 예상되며 국내 출시가격은 아직 알려진바 없으나 지난 맥북에어와 크게 차이가 나지는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그간 알려진 뉴맥북에어의 사양은 아래와 같다.

CPU: 인텔 샌드브릿지 듀얼코어 CPU i7과 i5 (2모델)
HD Facetime Cam
썬더볼트 I/O 트랜스퍼: 인텔의 Light Peak 기술이 적용된, 
광케이블로 초당 10기가의 전송속도
3G 무선데이터 모듈
블랙색상 추가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