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파워비츠3 무선 헤드셋 외 2종 국내 출시 정황 포착

T.B 2016. 10. 7. 10:05

에어팟(AirPods)과 함께 애플은 새로운 헤드셋 모델인 솔로 3(Solo 3), 파워비츠 3(Powerbeats 3) 무선 헤드셋의 리프레쉬를 알렸다. 또한 애플은 새로운 라인인 비츠X(BeatsX)를 선보였다.


이 3가지 모델은 오디오 출력을 위한 W1 칩이 모두 탑재됐다. 파워비츠3는 12시간 연속 재생으로 운동을 위한 이상적인 배터리 시간을 제공한다.


온-이어 헤드셋(귀를 완전히 덮지 않고 얹히는)솔로3는 무려 40시간 연속 재생이라는 설명이다.(실 사용시간은 사용 패턴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다.)



파워비츠 보다 약간 더 저렴한 비츠X는 완충 후 8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하다. 비트X는 '라이트닝 커넥터 충전' 기능을 제공한다. 그러나 새 파워비츠, 비츠X는 아직 주문이 불가했고 오직 비츠 솔로 3 와이어리스만이 애플 온라인 스토어로 부터 주문이 가능했다.


애플은 3가지 새로운 무선 헤드셋들 외에도 새 유선 헤드셋도 선보였다. 제품명은 '비츠 EP 온-이어'로 3가지 무선 헤드셋들 보다 가격이 저렴하다.


귀를 완전히 덮어주어 외부 소음을 차단 시켜주는 최상위 무선 헤드셋 모델인 '비츠 스튜디오 와이어리스(Beats Studio Wireless)' 는 배터리 재생시간 문제로 올해 중으로는 출시되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다.


'국립전파연구원' 에서 애플의 비츠 헤드폰 무선 3종이 신규 적합성 평가를 거쳐 전파인증이 통과됐다.


모델 넘버 A1523, A1722, A1747(Powerbeats 3) 로 일반적으로 국내에서 전파인증이 통과되면 일주일 안에 출시는 가능하다. 그러나 아이폰7과 애플페이(Apple Pay) 국내 출시일이 21일로 애플코리아와 국내 이통3사가 잠정 합의(애플 본사 인가 필요) 했다는 점에서 언제 출시 될지는 알 길이 없지만, 오늘이 7일이니 앞으로 2주 후면 애플의 무선 헤드셋들이 '리프레쉬' 될 것이라는 것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