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뉴컨셉, 아이패드3와 아이폰5

T.B 2011. 7. 6. 11:22

아이폰5의 9월 출시가 사실화 되면서 그간 블로그에서도 6월30일7월3일 2번에 걸쳐 아이폰5 예상 컨셉을 소개한 바있다. 이번에는 아이폰5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3 컨셉을 소개한다.


일전에 소개했던 2개의 컨셉은 아이팟터치4G와 아이팟나노6G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 제품이며 둘다 약간은 억측스럽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었지만 이번에 공개된 컨셉사진은 "이대로 나와도 좋을" 디자인인 듯 싶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아이폰5의 경우 물리적 홈버튼이 없어질 수도 있다는 루머가 있는 만큼 홈버튼에 관한 디자인이 반영됐으면 싶다.


상단에 제시한 컨셉사진은 아이패드2 사진이다. 전체적인 두께는 아이패드2에 포커스를 맞춘 상태에서 디자인은 아이패드1에 가깝다고 볼 수 있다.

한편, 아이패드3가 연내에 출시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지만, 거의 희박하며 내년(2012) 3월경 출시될 것이라는 것이 지배적인 전망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