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Unbox Therapy 아이폰 SE와 아이폰7 케이스 핸즈온 영상 공개

T.B 2016. 3. 18. 10:27


아이폰6 밴드 게이트 논란의 주인공이자 '관종' 이거나 '엄청난 전완근(악력)과 괴력'의 소유자 Unbox Therapy 가 애플이 아직 발표하지 않은 아이폰 SE 와 아이폰7의 케이싱을 언박싱 했다. Unbox Therapy는 이 케이싱을 중국 온라인 리테일러...로 부터 구입했다 밝혔다.



Unbox Therapy는 새 아이폰 SE가 아이폰5S의 디자인을 따른 다는 루머를 확인하고자 아이폰5S에 실리콘 재질의 케이스를 끼워 확인했고, 측면 볼륨 버튼과 뮤트 버튼의 위치가 약간 다르기는 했으나 루머와 일치함을 확인했다.


다른 지적으로 디스플레이 커브드 엣지가 약간 다르다고 했는데 이는 아이폰 SE가 아이폰6와 유사한 2.5D 커브드 엣지 디자인이 적용될 것이나 육안으로는 구분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루머를 말한다.



다음으로 아이폰7의 케이스에서는 3.5mm 헤드폰 잭 제거, 하단 스트레오 스피커 포어를 확인했고 둥근 버튼, 전체적인 크기는 아이폰6에 거의 정확하게 맞는다고 밝혔다.



문제는 논란의 후면 카메라다.


우선 아이폰7의 카메라는 듀얼 카메라가 될 것이라는 예상이 지배적이다. 그러나 몇일 전 싱글-렌즈 카메라가 될 것이라는 루머가 제기됐다. 위 영상속의 '눈물 방울 모양'의 케이싱 후면 렌즈 포어를 보면 생각나는 디자인이 있는데, 바로 얼마전 유출됐던 9.7인치 아이패드 프로 케이스다.



캐나다 상업 블로거 Unbox Therapy의 평소 관종력을 볼 때, 중국 리테일러들이 알려진 루머에 근거하여 특히 재질이 실리콘(젤)이라는 점에서 대충 만든 케이스를 언박싱 한 것으로 보여진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