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보안 점검으로 구글 드라이브 2GB 무료 용량 얻는 방법



매해 구글에서는 '인터넷 안전의 날(Safer Internet Day)'을 통해서 보안 점검을 권장하며, 몇가지 체크를 위해 3번만 클릭하면 2GB의 무료 용량을 늘려주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구글에서 올해도 2016 인터넷 안전의 날을 맞이하여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아래의 방법을 통해서 기본 무료 용량 15GB에 추가로 무료 용량 2GB를 즉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Step1. 구글 계정의 '보안 진단' 페이지에 접속


Step2. 복구 정보, 연결된 기기 확인, 인증 서비스 확인 3단계를 거처 즉시 2GB 추가 용량을 얻을 수 있다.



구글 드라이브 용량은 약간의 발품을 통해서 무료로 최대 1TB까지 올릴 수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부엉이쌤 2016.02.09 18: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금은 추가 용량 안 주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