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워치 2015년 전체 스마트 워치 판매량의 3분의 2를 차지

T.B 2016. 2. 7. 09:37


애플이 그들의 첫 웨어러블 기기이자 스마트워치를 처음으로 출시하자 마자 2015년 스마트 워치 마켓을 휩쓸었다. 시장조사기관 Canalys의 평가에 따르면 한 해 동안 1,200만대를 팔았으며 이는 전체 스마트 워치 판매량의 2/3를 차지한다고 밝혔다. 애플은 홀리데이 시즌인 2015년 4분기에만 5백만대를 팔았다.


삼성은 기어 S2로 2위를 차지했고 피블(Pebble)과 화웨이가 3위에 올랐다. 그러나 지난 홀리데이 시즌에서는 애플에 이어 핏빗(Fitbit)이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손목 위에서 쓸 수 있는 소프트웨어가 증가하고 있고 이러한 것들이 마켓의 방향성이 될 것이다." 라 Canalys의 애널리스트 Daniel Matte 가 언급했다.


애플은 올해 3월 이벤트에서 애플워치 "S" 라 네이밍 될 것이라는 루머의 신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신제품은 하드웨어적인 변화는 크지 않으며 (에르메스 에디션 처럼)새로운 브랜드 런칭, 새로운 손목밴드 정도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Via: (1),(2)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