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LG G5 출시일 2월 21일 'LG G5 데이' 에서 공개 공식 발표

T.B 2016. 2. 4. 07:15


그간 삼성전자의 갤럭시S7과 '맞불' 을 놓기 위해 갤럭시S7의 출시 일정에 맞춰서 출시 할 것이라는 LG G5의 출시일은 2월 21일이라는 루머가 지배적이었다. 또한, 이미 LG전자가 MWC 2016 초대장을 배포함으로써 2월 21일 출시가 거의 유력시됐다.


LG전자 U.S 계정 트위터, 페이스북 및 LG 블로그에서 G5의 출시일이 2월 21일 임을 공식 발표했다. 그간 루머가 이제 더이상 루머가 아닌 팩트가 된 셈이고, 예상했던데로 갤럭시S7과 같은 날 출시된다.


두 제조업체가 한 날 출시되는 것은 핫한 이슈거리이자 볼만한 구경거리가 될 수 있다. 그러나 삼성도 LG도 프레스 이벤트에 대한 장소 또는 시간에 관해서는 공식 발표를 하지 않은 상태다. 


G5는 아마도 스페인 바르셀로나 Sant Jordi Club에서 공개될 것이다.


삼성 언팩키드 이벤트는 같은 장소에서 시간차를 두고 발표되던지 따로 (예를 들다면 뉴욕 또는 런던 이벤트) 발표 후 MWC 2016에서 전시될 수도 있다.


Source: LG U.S Twitter & Facebook, LG Blog



Time for some play! With new friend comes new fun.Excitement begins at Barcelona on February 21st.#LG #LGG5 #G5

Posted by LG Mobile on 2016년 2월 3일 수요일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