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안드로이드와 윈도우 10 모바일 구동되는 노키아C1 랜더 이미지 유출

T.B 2015. 11. 29. 09:26


블랙베리의 프리브(Priv.)에 이어 MS의 안드로이드폰에 관한 루머는 꾸준하게 제기되어 왔다. MS는 개발자들에게 안드로이드용 앱을 쉽게 윈도우로 컨버팅 할 수 있는 툴을 제공, 9인치 이하 기기에 관한 라이센스 무료 배포, 윈도우 모바일 스토어 기프트 카드 ~ 오피스 365 무료 제공, 심지어 Mac, iOS기기에 관한 윈도우 서비스 등 다양한 MS 서비스를 푸싱했으나 데스크탑 OS 점유율 80% 이상의 MS의 모바일 점유율은 매우 낮다.


그래서, MS 또한 윈도우 10 모바일(Win 10 Mobile)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가 구동되는 기기를 출시할 것이라는 루머가 제기되어 왔고, 이와 관련하여 그 기기가 C1이라 주장하는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됐다.


C1에 관하여는 아직 디테일한 정보는 없다. 다만, mid-range라는 점에서 스펙 상 '듀얼 부팅'은 불가할 것으로 보인다. 아마도, 미 패드2나 Shift5+ 처럼 모바일 플랫폼을 선택하는 방식이 되지 싶다.


Via: androidcommunity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