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플레이스테이션4 윈도우와 Mac을 위한 리모트 플레이 출시 예정

T.B 2015. 11. 27. 22:45


소니 Shuhei Yoshida가 트위터를 통해서 리모트 플레이 앱을 지원할 것이라 소니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서 확인됐다. 이제 유저들은 PS4 게임들을 데스크탑, 노트북을 통해서 스트리밍으로 플레이 할 수 있게 됐다.


리모트 플레이는 현재 다양한 소니 기기들에 제한되어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비타, 플레이스테이션 TV, 신형 엑스페리아-브랜드 스마트폰과 테블렛에만 제공되는 중이다. PS4 의 모든 새 게임들은 반드시 리모트 플레이를 지원하고, 플레이스테이션 무비 처럼 지엽적인 서비스와 타이틀만이 제공되질 않는다.



Note. 리모트 플레이란 말 그대로 '리모트' 로 플레이하는 기능을 말합니다. 당연히 PS4가 있어야 하고 비타를 예로 들자면, 동일 WiFi 망에서 동일 계정으로 접속해서 PS4 가 구동되는 화면을 → 비타로 스트리밍하여 → 비타로 컨트롤 하는 것을 말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