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아마존 미래 배송 서비스를 위한 새 프로토타입 드론 영상 공개

T.B 2015. 11. 30. 13:32


글로벌 최대 쇼핑물이자 종합 컨텐츠몰 '아마존(Amazon)'에서 미래 배송을 위한 새 프로토타입 드론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013년 부터 시작된 '프라임 에어(Prime Air)'라 네이밍 된 이 드론 프로젝트는 이전 드론과 달리 4개의 프로펠러로 구동되는 헬기 방식으로 고정식 날개를 장착하여 수평, 수직 이동이 자유롭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마존은 이 드론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시점 부터 30분 안에 배송이 완료될 것이라 밝혔으며 최대 15 마일(24.14016km), 고도 400 미터로 운행한다. 즉, 물류 센터 반경 12km 안에서만 가능하다는 점에서 아직 상용화가 되기에는 멀었다는 얘기다.



(이번 프로토타입 이전 아마존이 공개했던 드론)



Source: Arstechnica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