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로즈골드 비츠오디오 헤드폰과 이어폰 리프레쉬

T.B 2015. 11. 20. 11:45


2개월 전, 애플은 아이폰6S와 애플워치 스포츠형을 통해서 '로즈골드' 색상을 처음 선보였다. 그리고 오늘, Beats Solo 2 Wireless headphones 와 urBeats in-ear headphones 을 통해서 로즈골드 색상을 추가로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기존 제품들과 '완전히 동일한' 제품군으로 오직 색상만 '로즈골드'라는 점이다.


Beats Solo 2 Wireless headphones는 Active Collection에 관한 리뷰를 남긴적이 있다.(■ 참고: 닥터드레 비츠오디오 헤드폰 리뷰: Beats by Dr. Dre Solo2 Wireless Headphones, Active Collection) 만약 고가의 비츠 헤드폰을 구매할 예정이라면 반드시 ' 비츠오디오 헤드폰 애플의 AS 문제'를 참고토록 하자.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