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루머: 아이폰 2018년 부터 OLED 디스플레이 탑재

T.B 2015. 11. 26. 06:04


지난 11월 11일KGI의 애널리스트 Ming-Chi Kuo는 "2018년까지 아이폰에서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는 없을 것." 이라는 투자 보고서를 배포하며 향후 3년 안에 애플이 아이폰에 아몰레드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지 않을 것이라 주장했다.


이번에는 일본계 Nikkei 에서 애플이 2018년 부터 OLED 디스플레이를 아이폰에 쓰기 시작할 것이라는 보고서를 내놨다. Nikkei 의 주장은 애플이 향후 (OLED 디스플레이 채택에 관한)계획을 위해서 공급 업체를 찾고 있는 중이고, 이에 관한 근거로는 LG 디스플레이는 이와 관련하여 OLED 디스플레이 생산 능력을 높은 비중으로 업그레이드 했다는 것을 꼽았다.


LG 디스플레이와 삼성전자는 차세대 아이폰에 대한 OLED 패널에 관하여 큰 점유율을 갖을 것이고 현재의 LCD IPS 디스플레이를 OLED로 교체하는 메이저 업그레이드 계획을 갖고 있다는 주장이다. 애플의 현재 LCD 공급 업체로 샤프(Sharp)와 재팬 디스플레이(Japan Display)가 있고 30%를 공급중이다.


Source: Nikkei, Via: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