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루머: 아이폰7 USB-C, 멀티-터치 3D 터치, 듀얼 카메라 등

T.B 2015. 12. 1. 16:10


새 아이폰(iPhone) 루머가 다시 시작됐다. 매번 반복되는 루머의 연속이라 '루즈' 하면서도 어쩔 수 없이 애플에 주목하는 이유는 1등 기업이자 최고의 제품을 내놓는 기업이기 때문이다. (비싼 아이폰이라 '욕을 욕을' 해도 보안적인 측면에서 대안이 없다는 핑계로 현재 아이폰6S를 쓰고 있는 나부터 반성해야 한다.)


G for Games에서 애플이 현재 5개의 다른 아이폰7 모델을 테스트 중이라 밝혔다. G for Games는 이처럼 애플이 다양한 모델들을 테스트 하는데 이중에는 '무선 충전 기술, 멀티-터치 포스 터치, 듀얼 카메라, 디스플레이를 통한 지문 이식' 등이라 전했다. 여러가지 프로토타입의 모델에 새로운 기능들을 테스트 하는 것은 애플 뿐만이 아니라 거의 모든 기업들이 하는 것들이다.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도 언급됐다. 애플의 아이폰7 개발 모델에 아몰레드 디스플레이가 등장했다는 얘기인데, KGI의 애널리스트 Ming-Chi Kuo나 일본계 Nikkei 모두 향후 3년, 2018년까지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는 없을 것이라 전망했다.


다른 것은 그렇다고 해도, '멀티-터치 포스 터치/3D 터치(multi-touch Force Touch/3D Touch)가 궁금했다. 9to5Mac에서는 이 기능을 두고 아이패드에 적용된 iOS의 기본 기능 중 '2손가락, 3손가락 터치'에 관하여 압력을 감지하는 감압 감지 기능이 추가될 것이라는 추측이다.


Via: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