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스마트 키보드 분해: 방수 방진 기능과 수리 불가

T.B 2015. 11. 25. 12:50


iFixit의 연례 행사 애플의 아이패드 프로 순정 스마트 키보드 분해기가 올라왔다. 결론 부터 말하자면 스마트 키보드에는 방수를 위해서 알수 없는 천류 재질로 덮여있었고 이때문에 방진효과도 얻을 수 있다 밝혔으며 매우 단단하게 고정되어 커팅이 가능한 도구를 써야 한다고 밝혔다.





키보드는 12 inch Retina MacBook과 유사하고 스페이스 바를 위해 추를 고정시켜 여러 각도에서 눌러도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게 평행하게 눌리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인상적인 것은 커버에 천류 재질의 3 줄이 있는데, 전기가 통하는 전류성 진물이다. 용도는 당연히 전원 공급으로 일반 전선을 쓰는 것 보다 ① 내부 기판 공간을 덜 차지하고 스마트 키보드 디자인이 가능했고 ② 일반 전선 배비 마모가 적으며 ③ 발열 또한 적다. 는 장점이 있다. 애플이 슬림한 스마트 키보드 디자인을 위해서 내놓은 아이디어다.


Via: iDB, Source: iFixit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