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중국 21번째 애플스토어 세계 최대 규모로 오픈 예정

T.B 2015. 10. 19. 23:31


현재, 애플의 가장 큰 시장은 미국이고 두번째로 큰 시장은 중국이다.



(애플의 글로벌 영업이익 실적 및, 주요 수익 국가로 중국을 보면 > 일본 + 유럽을 합친 영업이익 보다 높다.)


애플은 아이폰5S와 아이폰5C 부터 중국을 노리고 제품을 출시 중이며, 계속해서 중국에 애플 스토어 직영점을 확장중이고, 이번에는 '21세기 애플 스토어'라는 전세계에서 가장 큰 애플 스토어를 개장한다.


cf. 말많은 애플의 가격정책과 디자인의 노림수(참고)


애플은 오늘 중국에서의 최신 리테일 스토어를 개장한다는 발표를 했다. 중국의 다렌(랴오동) 지방의 도시로 10월 24일 토요일 오전 9:30분에 오픈할 것이라 밝혔다.


이 스토어는 6층 건물의 Parkland Mall에 위채했고, 2012년에 처음 발표된 이후 3년만의 개장되는 애플의 세계에서 가장 큰 플래그쉽 스토어다.



애플은 올해 초 중국에서 근무할 US-국적의 리테일 직원들을 고용했다. Dalian은 현대적인 도시이고 유명한 해안가가 있어 관광 명소로도 유명하여 일본, 한국, 러시아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다. 아래는 Parkland Mall의 전경이다.






Source: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