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패드 프로 4GB RAM 탑재

T.B 2015. 9. 11. 04:26


새 애플TV에 2GB RAM, 아이폰6S에 2GB RAM이 확인되었고 이번에는 Adobe에서 부주의로 유출한 아이패드 프로가 아이패드 에어2의 2GB의 2배인 4GB RAM임이 확인됐다. Adobe에서는 아이패드 프로를 위한 자사 새 클라우드 모바일 앱 런칭 소개중 아이패드 프로에 관한 4GB RAM을 언급했다.


"아이패드 프로는 2732 x 2048 픽셀, A9X 칩, 그리고 4GB RAM으로 12.9인치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는 창작 작업을 위한 훌륭한 기기가 될 수 있다."


는 발언이었다. 아이패드 프로는 잘 알다시피 이전 아이패드 에어2 대비 50% 증가한 픽셀을 12.9인치 스크린에 표현해야 하며, iOS 9의 멀티테스킹 모드를 지원해야 하므로 좀 더 많은 가용램이 필요했다. 이와 관련하여 단순히 아이패드 에어2에서 사이즈만 커지고 A9X라 불리는 클럭수 제한 해제만 되는게 아니라, RAM도 올라갈 것이라는 분석이 자연스럽게 나왔다.



아이패드 프로는 이 외에도 4개의 스피커, 2배 더 빨라진 2세대 터치ID, 8백만 화소 iSight 카메라, 듀얼 마이크로폰, Siri 기능향상, 스마트 키보드 지원, 애플펜슬이 특징이다.


현재 Adobe에서는 press release를 업데이트 하여 아이패드 프로 소개에서 4GB RAM을 언급하지 않는 중이다.


Source: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