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추천

안드로이드 키보드 테마 SwiftKey 테마팩 60% 세일

T.B 2014. 11. 26. 07:09


안드로이드 키보드 테마 앱 Swiffkey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인-앱 결재에 해당되는 테마팩을 오늘 (9AM Pacific time)부터 60% 세일한다는 소식입니다.


마치, 탈옥 후 아이폰에서 쓸 수 있는 ColorKeyboard를 연상시키는 Swiffkey는 다양한 키보드 테마와 이모지 아이콘을 제공하며, 최근에는 롤리팝 디자인에 대응하여 Material Design 테마팩을 업데이트 하기도 했습니다.


장점으로는 iOS 키보드에서도 제시하는 자동 완성이나, 사용자 추천 문구와 같은 기능을 제공하고, 단점으로는 영어 외 언어가 지원되지 않고, 이모지 아이콘의 종류가 적습니다.


Source: Google Play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