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아이폰6/플러스 FULL 60 FPS 동영상 촬영 기능 활성 방법

T.B 2014. 11. 7. 22:32

애플의 새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에서는, Full 60 FPS 동영상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FPS란, 'frames per second'의 약자로 초당 60프레임을 말합니다. 주의할 점은, 60프레임 하이 퀄리티 동영상 촬영시, 동영상이 차지하는 스토리지가 상당하다는 점입니다. 만약, iCloud Photo Library (Beta)를 사용중이라면 자동으로 클라우드로 업로드 될 용량을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Step1. 설정 → 사진 및 카메라


Step2. 60FPS로 비디오 녹화 체크


Step3. 카메라 앱을 실행한 다음 동영상 촬영 모드에서 60 FPS 모드를 확인한다.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가 출시하고, 최근 유투브(YouTube)에서도 60FPS 감성 모드가 추가됐습니다.



동영상 재생 시 프레임 메뉴에서 60FPS를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아이폰6 혹은 아이폰6플러스로 감상 할 수 있는 동영상 몇개를 간추려봤습니다.


1. Titanfall gameplay footage at 60FPS.



2. Battlefield Hardline: Multiplayer Trailer 60 FPS



3. Skyrim - REAL 60FPS - 1080p Maxed Out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