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10월 16일 미디어 이벤트 초대장 공개

T.B 2014. 10. 9. 02:50


애플이 10월 16일 미디어 이벤트에 관한 초대장이 공개됐습니다. Re/code의 10월 16일 미디어 이벤트 예측일이 공개된지 불과 일주일만이군요.(참고) 이 이벤트는 이전 글을 통해 언급했듯이 타운 홀 강당(Cupertino, CA)에서 개최됩니다.


이즈음에서 그간 알려진 루머를 점검해본다면 새로운 아이패드가 출시될 것이고 맥(MAC) 운영체제인 OS X 요세미티(Yosemite: 요세미티 계곡, California 주 동부의 빙하 침식에 의한 대계곡을 지칭)가 공개되겠죠. iOS 8.1 beta 2까지 배포됐으니 iOS 8.1 정식 버전이 최초로 배포되는 날이 될 것입니다. 아마 그전에는 개발자(사) 부터 일반 사용자까지 대상으로 하는 최종 베타 버전인 GM 버전이 공개될 수도 있습니다.


. 아이패드 에어2 풀 스펙 문서 유출(참고)

. 콕 찝어주는 아이패드 에어2 예상 스펙(참고)


또 하나의 루머는 바로 새로운 맥인데요. 이번 미디어 이벤트에서 최대 관심사는 뉴 레티나 아이맥(iMac) 입니다. 한 가지 짚어 볼 것이 있는데 iMac 뿐만 아니라 다른 애플의 PC 라인업(Mac Mini, Mac Pro)도 새 제품이 출시 될 주기가 됐다는 것입니다.


이 부분에 관해 많은 루머가 도는 중인데 애플TV의 하드웨어 리프레쉬(refresh), 약간의 가능성으로 레티나 12인치 맥북에어와 스페이스 그레이/실버/골드 3색, 5K 썬더볼드 디스플레이의 레티나 iMac이 있는데 아이패드 에어2세대가 알려진 내용이 많은 반면에 상대적으로 MAC PC들은 알려진 내용이 적습니다.



뉴 레티나 아이맥을 준비중인 분들께서는 iOS/구글 레퍼런스를 다루는 모바일 블로그이기에 맥 소식을 다루지 않는 관계로 맥에 관해서 좋은 정보를 제공중이신 백투더맥님의 '→ 루머의 레티나 아이맥에 관하여'로 대체합니다.(참고)


아이팟 라인업의 변화도 루머가 도는데 일단 아이팟터치는 리프레쉬 주기가 지났지요. 아이폰6가 인기를 끌고 이전부터 아이폰 라인업과 겹치는 상황이라 단종될 것이라는 루머도 있습니다.


초대장에서는 컬러 풀 한 사과 마크 아래 'It's been way too long.'이라는 문구를 포함하며 이벤트는 퍼시픽(美지역) 표준 시간으로 a.m 10시에 시작됩니다.


via ArsTechnica,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