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벤드게이트 농담하는 LG전자도 쓰는 아이폰



아이폰6플러스의 벤딩 현상이 '벤드게이트'로 불려지며 경쟁 업체들과 마케터들로 부터 집중포화를 받는 가운데 LG전자의 프랑스 법인 계정 트위터 계정도 참여했는데요.


보시다시피 블로그를 통해서도 소개했던 세계 최초의 진짜 휘어지는 플렉서블 스마트폰인 LG G Flex(G플렉스)를 트위터에 올리면서 #bendgate 에 참여했습니다. 재밌는게 이 LG전자의 프랑스 법인 계정도 '아이폰을 사용중이라는 것.'(출처)


트윗에는 어떤 서드파티 앱을 통해서 트윗을 썼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데 via(경유를 나타내는 흔한 용어로 source와 함께 보통 출처라는 뜻으로 해외에서 주로 사용) Twitter for iPhone ..


뭐 그럴수도 있죠. 이전에는 삼성의 갤럭시 스마트폰 광고 모델이 공식 석상에서는 갤럭시를 쓰다가 무대 뒤에서 아이폰을 사용하여 이슈가 되기도 했다죠.


아이폰 사용자들에게는 오히려 호재인 것이 애플이 밴딩에 관하여 무상리퍼를 적용한다 하니(참고) 무상리퍼 기간 종료 전 밴딩으로 리퍼를 받을 수도 있고 애플케어를 연장하여 계속해서 리퍼를 받을 수도 있겠습니다.


한가지 더 소식을 전해드리자면 아이폰6플러스에 관한 체계적인 테스트가 공개됐는데요.(출처) 총 5가지(Three-point bending, Pressure-point cycling, Torsion testing, Sit tests, Real-life user studies) 테스트로 Unbox Therapy(아이폰6플러스 휘어짐 동영상) 보다는 월스트리트 저널에서 스퀘어트레이드를 인용하여 보도했던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의 내구도가 역대 아이폰 중 가장 튼튼하다는 보도가 더 맞는 듯 싶은데(참고) 동영상을 각자 보고 직접 판단하심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만약에 벤드게이트가 경쟁업체 마케터들에 의거 의도적으로 이슈화 된 것이라면, 해당 업체에서는 담당자를 짤라야 할 판이네요. 밴딩 덕분에 아이폰6플러스는 더 광고 효과를 톡톡히 봤고, 아이폰6플러스는 무상리퍼가 호재가 되버린 ..



▲ 블로그 이용(펌)에 관한 안내문(참고)

▲ 불펌 제보 받습니다.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댓글은 소통의 시작입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그별 2014.09.26 23: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주 호재를 만났더라구요. ㅎ

  2. BlogIcon JUH0 2014.09.27 20: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폰4는 안테나게이트로 놀란이였는데 이번엔 밴드게이트라니...
    솔직히 저도 영상 봤는데 약간 억지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