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패드에어2 10월 출시 아이패드미니3는 내년으로

T.B 2014. 9. 23. 14:43


애플이 새로운 아이패드에어를 다음달 출시할 것이라는 루머다. 최근 들어 애플 루머의 근원지이자 정확도가 높은 중국발 Commercial Times 에서는 타이완 뉴스 아울렛을 인용하여 아이패드에어2세대가 다음달 10월 중순에 출시될 것이고 아이패드미니3세대는 내년 2015년 초에 출시될 것이라고 전했다.


흥미로운 점은 이 사이트에서는 아이패드미니2세대는 단독으로 출시되지 않을 것이며 그간 루머로 돌던 아이패드 프로(iPad Pro)를 언급한다. 아이패드 프로는 화면 크기가 더 커진 12인치(12.9인치) 아이패드로 맥북에어와 iOS를 통합할 것이라는 루머를 말한다.



그간 애플이 10월 즈음 미디어 이벤트에서 OS X, 맥 신제품을 공개했다는 점으로 비추어 볼 때 이번 미디어 이벤트에서 OS X 요세미티(Yosemite)를 새로운 맥(MAC)과 함께 공개하고 아이패드에어2세대까지 공개할 가능성은 높다.


아이패드에어2세대는 Touch ID를 지원하고 A8 프로세서가 탑재될 것이 유력하지만 아직까지 RAM에 관한 소식은 없다. 전체적인 사양도 아이폰6플러스와 크게 차이가 없을 것이지만 이전까지 아이패드 라인업은 아이폰 보다 같은 프로세서라도 9.7인치라는 배터리 용량을 기반으로 클럭수를 올려 약간의 성능을 높여왔다.


애플이 아이폰6플러스의 화면이 5.5인치라는 점에서 아이패드에어2세대가 아이폰을 구매한 소비자가 아이패드까지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Something을 제시할 지는 의문이다. 아이패드미니(7.9인치)의 출시가 늦어지는 이유도 5.5인치 아이폰과 경쟁을 해야하기 때문에 신제품 출시 주기가 1년인 애플로써는 플래그쉽 모델의 출시 주기를 분산해야 할 필요가 있겠고 아이패드미니의 출시 주기는 아이폰 플러스의 출시로 변경됐다는 입장이다.


via iDB, MacRumors, ModMyi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