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패드미니2 골드 아이패드5 2GB램 소식

T.B 2013. 9. 28. 15:24


중국 웹사이트 DoNews 에서 샴페인 색상(champagne gold)과 함께 터치ID 지문인식센서를 탑재한 아이패드미니2라 주장하는 2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애플의 신제품 출시 시기가 다가오면 컨셉 사진이나 유출이라 주장하는 장난질(outright hoaxes)들이 빈번하기에(어제 중국에서는 아이패드5 커버 케이스가 등장하기도 했다.) 따라서 이 사진이 진짜 유출인지에 대해서는 '확신'할 수 없지만, 이 사진은 아이패드5와 아이패드미니2가 아이폰5S와 같은 샴페인 골드 색상, 터치ID 지문인식 센서가 탑재될 것이라는 루머와는 일치하는 중이다.



DoNews에서는 아이패드미니2의 패널이나 케이스와 같은 부품을 공개한 것이 아니라 기기를 통째로 기재했다. 지난 20일 소개한 프랑스 사이트인 NEW에 올라온 디자이너 Martin Hajek의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Space Gray) 컨셉이 어설프다는 것에 비하여(참고) 전체적인 완성도가 높다.


우선 후면 케이스의 색상이 아이폰5S골드와 동일하고 전면부 터치ID 디자인도 아이폰5S를 따랐다. 케이블 역시 아이폰5 부터 채택되어 아이패드미니와 동일한 USB 8핀 라이트닝 케이블이다.



모바일 기기 리뷰 및 부품판매 업체인 Sonny Dickson에서도 아이패드미니2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 후면부 케이스라 주장하는 사진을 트윗으로 남겼다. Sonny Dickson도 아이패드미니2가 터치ID를 탑재할 것이라 전했다.


Sonny Dickson은 美 현지시각 27일 자신들의 자체 소스에 의거 새로운 아이패드5와 아이패드미니2가 쿼드코어 CPU로 알려진 A7X가 아닌 아이폰5S와 같은 64-bit A7 칩과 M7 co-processor를 탑재할 것이며, 아이패드미니2는 1GB RAM 아이패드5는 2GB RAM을 탑재할 것이라 주장했다. 아이패드미니2는 오는 10월 15일 애플 미디어 이벤트를 통해 OS X 메버릭스(10월 말 출시), 맥 프로, 하스웰 기반 아이맥, 맥북프로, 맥 미니와 함께 출시될 것이라는 루머가 지배적이다.


(via 12, 3)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