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새로운 뉴아이패드 광고 'Do It All'

T.B 2012. 6. 20. 17:29


한국에서 '광고' 하면 떠오르는게 있다면 '연예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국내 광고를 보고 있자면 제품의 특징이나 제품 자체에 초점이 맞춰진 것이 아니라, 제품과 전혀 상관없는 유명 연예인의 이미지를 그 제품에 부여합니다.


애플이 '다양한 앱을 통한 다양한 작업이 가능하다는 것에 초점'을 맞춘 뉴아이패드(new iPad)의 두번째 상업 광고를 시작했습니다.


“Send a note. Stay informed. Catch a show. Make your point. Make a memory. Make a… masterpiece. Read something. Watch something. And learn something. Do it all more beautifully, with the retina display, on iPad.” 


(노트를 보내고, 정보를 유지하고, 쇼를 캡처하세요. 당신의 포인트를 만들고, 기억을 만들고, 작품을 만드세요. 무언가를 일고, 무언가를 보고 그리고 무언가를 배우세요. 다재다능하여 좀 더 아름다운 아이패드의 레티나 디스플레이와 함께)


이 광고는 애플이 지난주에 시잭했던 new MacBook Pro(뉴 맥북 프로)에 이은 레티나 디스플레이 기술에 초점을 맞춘 두번째 뉴아이패드 광고로 레티나 디스플레이에 초점을 맞추는 마케팅이 이어지는 중입니다.


(via)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