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아이폰 벨소리 이메일 SMS 알림 변경 AnyRing v5.58 업데이트

T.B 2012. 5. 16. 11:47


아이폰 벨소리 이메일 SMS 알림 소리를 아이팟 라이브러리에서 바로 지정할 수 있는 AnyRing(BigBoss, $3.99)v5.58로 업데이트 됐습니다. AnyRing이 출시된지는 꽤 지났으나 알림 소리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고 iOS 버전업에 따른 개발자의 빠른 대처가 부족했던 관계로 Unlimtones(BigBoss, Free)을 선호했습니다만, UnlimTones는 벨소리를 반드시 만들어야만 하고 AnyRing은 아이팟 라이브러리에서 그냥 지정만 해주면 된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이전 포스팅(http://ryueyes11.tistory.com/847)을 참고하시길 바라며 AnyRing이 제공하는 기능과 이번 버전에서 업데이트 된 변경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Features

. 벨소리 노래 지정 

. 빠르고 편한 인터페이스(손쉬운 벨소리 지정, 변환이 필요 없는 기능)

. 블루투스를 통한 벨소리 공유 

. SMS  알림음 변경

. 쉬운 벨소리 지정 

. 진동 모드 선택 지원


What's New In v5.58

. Bug Fixed: iOS 5에서의 Silent 기능

. Bug Fixed: 페이스북 버튼 충돌

. Bug Fixed: 주소록별 벨소리가 정확하게 지정되지 않는 현상


 

개인적으로 한번 인상이 좋지 않은 트윅은 다시 쓰기가 싫어지더군요. AnyRing이 처음 출시됐을 당시만 해도 많은 관심을 받았으나, 버그 투성이에 잦은 충돌로 사용자들에게 외면을 받은 것이 사실입니다. 거기에 $3.99 라는 적지 않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개발자의 대응 역시 빠른 편도 아닙니다. AnyRing 이번 버전 어떠세요? 일단 저는 각자 탈옥 환경이 다르기에 산발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충돌부터 걱정입니다. AnyRing을 저처럼 구매후 안쓰고 계셨다면 각자 사용 후기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