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아이폰 아이패드 테마의 완성 VolumeColor

T.B 2012. 5. 9. 14:36


아이폰 아이패드를 탈옥하는 첫번째 이유는, 순정 iOS에서 제공하지 못하는 기기권한획득을 통한 편의성 증가일 것입니다. '안되는걸 되게하는' 탈옥 트윅들은 기능적으로 부터 비주얼적인 부분까지 순정 iOS에 비해서 사용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켜줍니다.


그중 '테마'야 말로 기껏해야 월페이퍼나 폴더명 정도로 밖에 차이를 줄 수 없는 순정 iOS에 비해서 나만의 아이폰을 꾸밀 수 있는 가장 차별적인 요소일 것입니다.



VolumeColor(BigBoss, Free)는 아이폰 아이패드 테마에서도 잘 제공하지 못했던 볼륨 팝업에 색을 입혀주는 트윅으로 테마를 좋아하는 사용자들에게는 Zeppelin과 함께 테마의 완성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설치 후 따로 홈화면에 아이콘이 생성되지 않으며 Extension 설정 > VolumeColor에서 불투명도(opacity)와 색상(Black, Red, Orange, Yellow, Green, Blue, Pink, Purple, White, Gray 총 10가지)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Random Color를 활성화 하면 매번 랜덤으로 색상이 바뀌며 순정색을 원하는 경우 Enabled를 비활성화 하시면 되겠습니다.


메모리 리소스를 크게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비주얼적인 기능을 향상 시켜주는 VolumeColor를 소개하면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