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아이폰과 윈도우 네트워크를 연동 PC Networking 한글지원 업데이트

T.B 2012. 5. 17. 23:36


아이폰과 PC를 연결하는 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1) 30핀 USB 케이블로 직접 PC에 연결하는 방법과 2) OpenSSH Client 를 통해 접속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런 2가지 기본적인 방법 외에 오늘 소개해드릴 탈옥 트윅은 PC Networking이 되겠습니다.

PC Networking은 아이폰과 윈도우의 네트워크 공유를 동일 WiFi 망에서 지원하는 탈옥 트윅입니다. 카메라 폴더, USB 폴더, RawFile System(내부 루트, $4.99 트윅 내 결재) 열람 기능을 제공하여 아이폰 케이블도, OpenSSH 클라이언트도 없을 때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홈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아이폰 내부 폴더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업데이트 된 v1.18 버전에서는 '한글'을 지원하니 따로 설명은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PC Networking에서 제공하는 기능과 업데이트 변경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Features
. iOS 5 지원
. 윈도우 네트워킹
.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지원
. Samba 지원
. 러시아어, 폴란드어, 한국어 지원


What's New In v1.18

. SMB/CIFS 서버 3.6.5 버전 업데이트

. 한국어 언어 파일에 대한 일부 교정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