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X플러스의 트리플 렌즈 카메라

T.B 2018. 6. 1. 23:06


아이폰X플러스에 '트리플 렌즈' 후면 카메라가 2019년도에 도입될 것이라는 많은 루머들에도 불구하고 2018년에 발표할 것이라는 '코리아 헤럴드' 의 보도이다.


코리아 헤럴드에서는 KB 증권의 애널리스트 김동원을 인용하여 트리플 후면 카메라와 3D 센서를 탑재할 수 있다는 것을 언급하면서, 아이폰X플러스의 후면에 3개의 카메라 렌즈가 예상된다고 말하였다.


현재까지 보여진 정황을 정리하면 모든 보고서들이 2019년도를 지목하고 있는 상황에서 2018년에 트리플 렌즈 카메라가 도입될 가능성은 희박하다. 아마도, 애널리스트의 분석을 인용하는 과정에서 기자가 그 시점에 관해 잘못 받아들였지 싶다.


지난 1월, 전 KGI 증권사의 밍치궈 또한 6.5인치 OLED 아이폰에 듀얼 카메라가 탑재될 것이라고 말하였다. 원문에서는 삼성전자의 차세대 플래그십 갤럭시S10을 예로 들었으며 2019년 모바일 트랜드가 트리플 렌즈 카메라가 될 것이라 말하였다.


Via: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