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TV4K 헥사코어 A10X 퓨전, 3GB RAM 탑재

T.B 2017. 9. 12. 06:49


애플의 새로운 스트리밍 셋톱 박스가 "애플TV4K(Apple TV 4K)" 라 불려질 것이며 헥사코어 A10X 퓨전 프로세서와 3GB RAM을 탑재 할 것이라는 iOS 11 GM의 새로운 분석 결과다.


브라질 개발자 스티브 트로턴 스미스(Steve Troughton-Smith)는 애플TV4K가 초당 60프레임으로 4K 동영상을 재생 할 수 있다고 말했다. A10X는 올해 출시된 10.5인치 및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에 탑재된 칩과 동일하며 아이폰X 및 아이폰8 시리즈에서 예상되는 A11 보다 한 세대 낮은 기술이다.



현지시각 지난 토요일 iOS GM 코드에 따르면 애플TV5세대가 2160p 동영상을 재생할 것이며 이전에 루머로 돌던 돌비 비전(Dolby Vision)과 HDR10을 지원할 것이라는 것이 밝혀진 바가 있다. 일부 유저들의 경우 인터넷속도가 초당 15MB 가 되지 않을 경우 동영상 퀄리티가 제한될 수도 있다.


하드웨어 스펙 업그레이드 외에도 셋톱 박스에는 tvOS 11 을 통해 알림 지원, 자동 밝기 및 라이트/다크 모드 스위칭, 다수의 애플 기기들을 연속성으로 연동시키는 홈화면 동기화 등의 기능을 제공할 것이다. 애플은 화요일 프레스 이벤트에서 공개 할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 관한 보안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더 많은 정보들이 선공개 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애플은 LTE 애플워치3세대 및 약간의 업그레이드가 된 '에어팟(AirPod) 2.0' 뿐만 아니라 애플의 새로운 기기들에 중점을 둘 것으로 예상된다.


원문: Appleinsid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