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2017 아이폰 SE 루머에 관하여

T.B 2017. 7. 20. 05:52


애플이 다음 달 새로운 2017 아이폰 SE를 선보일 것이라는 루머가 제기됐다. 이 루머는 프랑스 블로그인 아이제너레이션(iGeneration)이 출처로 미카엘 바조게 (Mickaël Bazoge)는 이전까지 검증 된 바는 없지만 "신뢰 할 만한 것 같다." 는 "새로운 출처" 로부터 정보를 제공받았다고 말했다.


애플은 8월에 새로운 아이폰을 발표 한 역사가 없다. 4인치 아이폰은 2011년 10월 아이폰4, 2016년 3월 현재의 아이폰 SE를 출시한 적이 있으며 매년 6월 또는 9월 이벤트에서 모든 아이폰들이 공식 발표됐다.


더욱이 현재의 아이폰 SE는 아이폰6S의 스펙에 기반하기 때문에 이 패턴으로 볼 때 만약 2017 아이폰SE가 출시된다면 아이폰7의 스펙에 기반할 것이다. 8월 이러한 기술이 등장한다면 아이폰 SE는 애플의 저가폰에 해당되기 때문에 잠재적으로 애플의 매출을 잠식 시킬 수 있다.


2017 아이폰 SE에 관한 루머는 거의 없었다. 지난 2016년 11월 KGI 증권의 투자분석가 Ming-Chi Kuo는 올해 상반기에 애플이 새로운 아이폰 SE를 공개 할 가능성이 없다고 말했다. 그의 분석이 정확했다는 것이 입증됐지만, Kuo는 이후 어떠한 새로운 예측도 하지 않았다.


어제 중국에서 샤오미(Xiaomi) 애널리스트는 아이폰SE의 미래에 관한 의문을 제기하면서 애플이 당분간 저가폰 하드웨어를 업데이트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애플이 아이폰 SE를 출시했을 당시, 사람마다 선호하는 크기가 다를 수 있으며 어떤 사람들은 심플하게 작은 핸드셋을 좋아한다면서 2015년 3,000만대의 아이폰 SE를 판매했다. 아이폰 SE의 외형은 아이폰5에 가깝지만 A9칩과 1,200만 화소 픽셀의 카메라는 아이폰 6S에 가깝다.


아이폰 SE는 미국에서 $399로 애플 역사상 가장 저렴한 스마트폰으로 남아있다. 오늘 루머에 따르면 유럽을 기준으로 현재  € 489 보다 낮은 € 399 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루머는 또한 가을에 예정된 "아이폰 8" 을 공개하기 위해서 애플이 2번의 이벤트를 열 것이라고 말했다.


Source: iGeneration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