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의 전략적 실패일까
'안전', '경제', '정직'한 윤석열 정부가 마지막 해 2027년에 1인당 'GDP 4만' 달러 시대를 예고했습니다. 윤석열 정부 '지지율'은 '이재명 캠프' '리얼미터'에서 조차 20대와 중도층 상승세를 보였으며 '했던 말'은 줄이기로 하고 이번엔 민주당 편입니다.
스타크래프트 종족 저그의 간판 전략 '4 드론 러시'라는 게 있는데, 빌드를 알고 대응하면 초반 러시 실패 이후 미네랄·가스 부족으로 바싹 말라죽어 '날빌'이라 불립니다.
① 검수완박 → 지선완박 ② 민주당·MBC 제2 광우병 '정언유착' ③ 민주당·민주노총 제2 세월호 '선전선동' ④ '김의겸·장경태' ⑤ 민주당·민주노총·화물연대 총파업 등 뭘 해도 안 먹히는 게 백신 접종 효과를 본 건 아닌지 의문으로, '설마' 아직도 김어준이는 아닐 테고 누군지 판 잘못 짠 것 같습니다.
6조 원짜리 사고를 치고 '백기 투항'한 화물연대를 내팽개친 민주노총 본부의 1년 예산은 200억 원이 넘고, 민주노총 전체적으로는 '2,000억 원'에 달할 것이라는데요. '장경태'가 참석한 퇴진 집회 등에 쓰이는 피켓, 버스, 대형 스크린 등에 들어가는 돈은 어디서 나왔던 건지 의문입니다.
노조 회계 보고 의무화가 된 미국, 영국 등과 달리 방치를 해 회비로 월급 받는 민주노총 전임자만 3,321명이라는 깜깜이 회계가 공개되면 ★ 가장 놀랄 사람들이 조합원일 것 같습니다. 사고만 치고 책임은 짓지를 않은 버릇을 원칙대로 '예외 없이' 치료해야 한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1년째 '불법 시위' 중인 전장연은 빗발치는 민원에 '무정차 통과'를 하겠다니까 '8분 전'에 장소를 알린 게릴라성 시위를 했고 "아 좀 그만 좀 합시다! 나가봐 안 빠져", "시끄러워 죽겠어요 출근길에!" 등 시민들과 대판 붙었습니다.
전장연은 민주노총, 정의연 윤미향 씨, 세월호, 휴머니즘 등 "퇴진이 추모다"는 188개 좌파단체들과 '더불어 이태원'에도 몰려갔는데요. 주변 상인들은 '산 송장'을 만들어 놓고, 지하철 안 상가도 '매점 정리'시키고, 추모 공간을 철거하겠다고 나선 상인들과 '갈등도 폭발'했습니다.
'민주당' 신현영 의원은 참사 당일 명지병원 재난의료지원팀(DMAT)이 신 의원을 태워가느라 현장에 20여분 늦게 도착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명지병원 코로나 19 역학조사팀장을 맡았던 신 의원은 "어떤 구호활동을 했냐"는 물음에 "설명할 이유가 '없다'"고 했습니다.
이태원 참사 희생자 명단 '불법 유출'하고, '떡볶이'도 팔고, 구급차가 콜택시인 줄 아나 희생자 구하러 가는 닥터카까지 가로채 20 분을 지연시켜 놓고 김어준이 방송에 나가 고올든 타임 "4분"을 찾질 않나 그 아비규환 바닥에서 사진 찍을 정신은 있던 걸 보니 그냥 다 '미친' '건지' 의문입니다.
전략적 실패의 '제1 구멍'은 "惡을 형상화한다면 '이 모습'일 것이다"는 '대장동 몸통' 이재명 씨라는 건 민주당 이상민 의원도 "이재명 리스크가 총선까지 가면 '최악'이다"면서 "자진 사퇴하라"고 했습니다.
이 씨는 "자신의 '사법리스크'에 대한 방어막을 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면서 별명이 '문모닝'인 박지원 전 걱정원장을 기어이 복당 시켰고, 정청래 의원은 박 전 원장이 "사과가 없었다. '반성문 써라'"면서 '당 재앙'이 될 것이라 우려를 표했습니다.
국가 근간을 흔든 통계 조작 중대 범죄 '꼭대기'에 누가 있을지 의문인 '문재인' 전 대통령이 대한민국을 '빚더미'에 빠트려 놓고 파양 한 풍산개 '곰이'와 '송강'이 한 달 입원 및 치료비로 1,100만 원 이상이 사용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1타 n피'짜리 '달력 팔이'로 문다혜 씨가 보통의 로동자 1년 연봉이 넘는 1억 5,000만 원을 번 것 외 뭘 얻고 잃은 건지는 의문입니다.
내년도 예산안과 별개로 2,230개 기업이 '해외로 나갈 때', 국내 유턴 기업은 26개뿐인 한국 경제를 떠받치는 반도체 업황이 내년에도 암울하다는데요. 반도체 지원 법안은 계속 표류하다, 일부가 상임위 문턱을 넘었지만 이마저도 반쪽 짜리라는 지적이 나오는 중입니다.
▲ '안전', '경제', '정직'한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