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iOS 9.3.3 탈옥 영문판 Pangu v1.1 업데이트 1년 엔터프라이즈 인증 제공

T.B 2016. 8. 4. 23:21


iOS 9.3.3 준탈옥(Semi-tethered jailbreak)는 중국어판이 먼저 배포됐으며, 이어 영문판이 배포됐다. 두 탈옥 툴의 차이점은 중국어판의 1년 인증(엔터프라이즈)이 가능하지만 영문판의 경우 일반 IDs는 7일, 개발자 아이디와 엔터프라이즈 개발자 아이디는 1년 인증을 제공한다.


따라서 중국어판으로 탈옥 하는 사용자들이 '다수' 였는데, 안타깝게도 중국어판에서 개인정보(신용카드, 은행계좌, 페이스북 계정) 유출 문제가 발생했다. 블로그를 통해서 영문판으로 탈옥 후 편법으로 엔터프라이즈 인증을 하는 방법을 공개해뒀는데, 이런 편법 없이도 모든 사용자들이 엔터프라이즈 1년 인증을 쓸 수 있게됐다.



이번 iOS 9.3.3 준탈옥 툴인 Pangu 의 v1.1 버전에서는 "Use embedded certificate effective until April 2017" 이라는 옵션이 생겨, 2017년 4월까지 인증을 쓸 수 있게 됐다. 어제 iOS 10 베타4까지 나왔고, 이제 곧 (루머)9월이면 차세대 아이폰7이 iOS 10과 함께 배포되기 때문에 새로운 탈옥 툴이 나옴으로 사실상 영구 인증과 다름 없다.


Source/Download: http://en.pangu.io/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