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뉴맥북에어(New MacBook Air) 7월 중순 출시

T.B 2011. 6. 30. 12:25


지난 4월24일 트위터블로그를 통해 뉴맥북에어(New MacBook Air)가 7월에 발매될 것이라는 소식을 전한적이 있다. 2010년 10월 21일에 출시한 맥북에어(MacBook Air)와 애플의 신제품 출시 주기가 1년인것을 감안했을 때 다소 빠른 감이 없지 않아 있긴 했었지만, 꽤 믿을만한 소스였고 정황이 구체적이었다.

그 뉴맥북에어가 7월 중순 출시될 것으로 전망된다. 9to5MAC에서는 뉴맥북에어의 구체적인 사양과 (CPU)가격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뉴맥북에어에는 썬더볼트 I/O가 탑재될 것이라고 전망되고 있으며, 샌디브릿지(Sandy Bridge)에 맥(MAC)의 운영체제인 OS X Lion 까지 설치할 수 있도록 출시될 것이라고 알려졌다. 이렇게 되면 2010년 전세계에서 가장 좋은 넷북으로 부트캠프를 이용한 윈도우7을 설치했다는 전제에서 선정된 맥북에어에 이어, 2011년부터 2012년 새로운 맥북에어 모델이 나오기 전까지 넷북.노트북 시장에서는 마땅한 경쟁자가 없어질 것으로 보인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