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맥북 USB-C 충전 케이블 교체 프로그램 시작

T.B 2016. 2. 13. 20:50


말도 많고 탈도 많은 12인치 맥북이 이번에는 USB Type C 케이블이 도마에 올랐다. 그간 12인치 맥북 프로는 데이터 전송 오류, 충전이 되지 않거나 끊김의 논란이 있었고 이로 인해 실제로 AS를 맡겼던 구독자분 중 한분은 '신품 교체를 몇번 진행' 하기도 했다.


문제는 USB Type C 케이블 설계 결함으로, 현재는 리비전되었으며 리비전 이전의 케이블에 관해서 무상으로 교체해 줄 것이라 밝혔다.



• 위 케이블이 영향을 받은 케이블로, Designed by Apple California Assembled in China 라는 문구가 보이면 교체 대상이다.


• 아래 케이블과 같이 Designed by Apple California Assembled in China + OOOOOOOOOO 로 케이블 일련번호가 추가되어 있으면 정상 케이블이다.


현재 사용중인 케이블에 문제가 있다면 애플 스토어(스토어 내에서 구입한 제품에 한하여) 또는 애플 공식 AS센터를 방문하여 교체 할 수 있다. 교체 기간은 2018년 6월 8일까지다.


Source: Apple.k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