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샤오미와 메이쥬 US모바일 통해 처음으로 미국 시장 간접 진출

T.B 2016. 2. 2. 10:12


샤오미(Xiaomi)와 메이쥬(Meizu) 모두 미국 외에서는 대형 제조업체이다. 그러나 아직 북미 마켓에는 진출하지 못한 상태다. 이번에, T-Mobile의 망을 임대한 이동통신재판매 사업자(이해를 돕기 위해 한국으로 비유를 들자면 알뜰통신사) US 모바일에서는 두 기업 제품 모두를 소비자들에게 주문 받을 것이라 밝혔다. 이 이통사는 메이쥬 M2 노트, 샤오미 홍미노트2, 미 3, 미 4i를 $120 ~ $220의 가격대로 판매할 것이라 US 모바일 CEO이자 공동설립자 Ahmed Khattak이 PCMag을 통해서 밝혔다.


"(이하 PCMag 인터뷰)미국 소비자들은 믿기 어려울 정도의 기기들에 대해 여유가 되는 선에서 절충 할 필요가 있다. 이제, 우리의 마켓플레이스를 통해서 출시가 됐고, 매월 저렴한 가격으로 뛰어난 스마트폰을 제공 할 것에 대한 기대를 하고 있다. 미국이 아니었다면 우리의 고객들 처럼 뛰어난 스마트폰을 접할 기회가 없었을 것이다."(중국, 인도는 제외된다.)


US 모바일은 두 제조업체와의 계속되는 협력 관계를 갖기를 원한다고 밝혔고, LTE 밴드 영역대가 맞질 않지만 곧 호환되는 기기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US 모바일은 다양한 요금제를 출시중으로 월 $9의 요금으로 100분 통화, 100개 문자, 100MB 데이터 요금제 및 5,000분 통화와 무제한 문제와 5GB 데이터를 월 $59의 요금제로 제공중이다.


Source: PCMag, Via: AndroidCentral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