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기술 개발을 위한 비밀 연구 팀 운영중

T.B 2016. 1. 30. 08:05


이번주에 있던 애플의 2016년도 1분기 실적 공개에서 CEO 팀쿡은 '가상현실'에 관한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I don’t think VR is a niche…It’s really cool and has some interesting applications." 이라 밝혔다. VR이 더이상 틈새 시장이 아닌 메이저가 될 수 있으며, 매우 흥미롭고 몇개의 재미있는 어플리케이션이 있다는 얘기로 애플이 VR 사업을 준비하는 것은 이제 더이상 루머가 아닌 팩트다.


이번에는 애플이 가상현실 사업을 위해서 이미 VR 팀을 만들었고 수백명이 일하는 중이라는 소식이다. ← 새로운 소식은 이거 딱 한 줄이고,


지난 1월 23일 애플이 가상 현실 최고 전문가 Doug Bowman 영입했기에 예정된 것이었으며, VR 사업과 관련된 애플의 그간 행보는 이전 글에서 정리한 바가 있다.


경유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