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마이크로소프트 iOS용 오피스와 웹을 위한 새 파트너쉽과 클라우드 스토리지 옵션 발표

T.B 2016. 1. 28. 07:01


작년 초,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MS)에서는 다양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제공에 관한 통합 툴을 MS 오피스 온라인과 iOS용 오피스를 위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파트너 프로그램으로 공개했다. MS의 최신 발표에 따르면 한 단계 더 나아가 실-시간 동기화와 iOS용 오피스에 대한 접근을 모든 파트너들에게 인가 할 것이라 전했다.


이 발표에서 iOS에 대해 초점을 맞춰보자면, 오늘 부터 모든 'CSPP' 파트너들은 그들의 클라우드 서비스들을 iOS 플랫폼을 위한 오피스로 통합시킬 수 있게됐다. 그 결과로 다중 클라우드 서비스가 iOS Suite를 위한 오피스 안의 "Places"로 통합되어 질 것이다. 이는 iOS용 오피스를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완벽한 개인화를 제공할 것이나, 작업에 대해서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 연결이 필요해진다.


MS 워드, 파워포인트 및 엑셀은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문서 열기, 문서 수정, 새 문서 만들기를 그들이 선호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서 지원될 것이다. 이 통합에는 오늘 부터 Box, Citrix, ShareFile, Ebmodo, Egnyte 등이 가능해졌다.


MS 문서 모바일 등의 포맷을 지원하는 모바일 리더 Doculus 또한 MS와의 파트너쉽을 오늘 발표했다. Doculus는 자동으로 문서를 검토하고 제목, 섹션, 테이블, 등을 자동으로 제공하는 기능을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Doculus는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MS의 오피스 제품군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모두 MS 아이디만 있으면 보기와 편집 기능가지 무료로 쓸 수 있다.


관련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