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예지 맥스 섹시 블랙 카리스마 새 싱글 티저 영상 공개

T.B 2016. 1. 26. 10:38


언프리티 랩스타2의 우승은 '짝퉁 윤미래 논란' 의 트루디였으나, 트루디가 행사장을 전전긍긍 하는 동안 최대 수혜자는 바로 걸그룹 피에스타 출신의 랩퍼 예지였다. 어디서 듣도 보도 못한 걸그룹에서 랩 파트를 맡던 예지는 쎈 이미지와 함께 언프리티 랩스타2 이후 CF 촬영 및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선보였던 '미친개' 솔로 타이틀까지 출시한 상태다.


오늘 26일 pm 12:00 1theK 공식 유투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LOENENT)과 카카오(Kakao)가 인수하기로 한 멜론(Melon)을 통해서 싱글 '포어사이트 드림(Foreshight Dream)' 의 타이틀곡 '사이다' 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겠다고 한다.



(1theK 왈)'맥시 앨범' 이라 부르는 예지의 새 싱글 컨셉은 아마도 맥스 + 섹시의 준말로 추정된다. 티저 영상 공개 전 선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 따르면 공개될 티저 영상에서는 짙은 화장, 블랙 망사 스타킹, 볼륨감 바디 라인이 등장하며 전체 컨셉은 '섹시 & 블랙 카리스마' 라 전했다.


예지의 새 싱글은 브랜드뮤직 라이머, 999가 작곡 및 라이머, Minos, 예지가 작사했고 최종 음원은 내일 모레 28일 0시 정식 발매할 것이며, 27일에는 정식 앨범 발매 1시간 전인 오후 11시 부터 네이버 브이앱(V 앱) 피에스타 채널을 통해서 예지가 직접 등장 하여 앨범 발매 기념 방송을 할 것이라한다.





V - 실시간 방송 APP (Google Play Store), (App Store)


Update. [MV] YEZI(예지) _ Cider(사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