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헤비메탈 그룹 아이언 메이든 올해 여름 모바일 RPG 타이틀로 출시 할 것

T.B 2016. 1. 20. 21:53


아이언 메이든(Iron Maiden)은 중세 시대 '고문 기구' 이름이다. 철의 처녀라는 뜻으로 안쪽에 철심이 밖힌 관 모양의 철통에 사람을 집어 넣고 닫아버린다.


동명으로 영국 헤비메탈 밴드 '아이언 메이든'이 있다. '메탈리카(와는 사이가 좋지 않다고 한다.), 블랙 사바스, 쥬다스, 프리스트' 와 함께 헤비메탈을 대표하는 밴드이자 뉴웨이브 영국식 헤비메탈을 표방하여 영국의 국민 밴드로, 그냥 메이든이라 불리기도 한다.


그 메탈 밴드 아이언 메이든이 모바일 RPG 게임으로 제작된다는 소식이다. 타이틀은 'Iron Maiden: Legacy of the Beast'로 올해 여름 iOS와 안드로이드용으로 배포될 것이라고 한다.


게임 특징은 아이언 메이든의 인기곡들이 OST, 미공개 라이브 음원이 대거 등장한다고 한다. 아이언 메이든의 Steve Harris 와 아이튠즈 음원에 참여했던 엔지니어 Tony Newton이 참여하며 F2P(Free to Play, 부분 유료화, 인-앱 결재)가 될 것이라 한다.


Source: Roadhouse Interactiv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