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안드로이드와 넥서스 공식 트위터 계정 블랙프라이데이 티저 트윗

T.B 2015. 11. 26. 05:05


안드로이드(Android)와 넥서스(Nexus)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티저를 공개했다. 그런데, 보통 블랙프라이데이 티저는 할인 폭과 할인 할 제품 리스트를 함께 공개하는데, 구글은 '아무런 언급이 없어' 궁금증과 기대감을 만들었다.


구글이 이처럼 블랙프라이데이 티저를 공개한 '의도'가 무엇일까? 곰곰히 생각해봐도 실마리 조차 감이 안온다. 그냥 BF 세일? 혹시 넥서스5X, 넥서스6P, 크롬캐스트&오디오(는 더 세일 하고 말고 할 것도 없이 가격대가 저렴하다.) 보다는 넥서스9 정도? (넥서스6는 이미 리테일러들을 통해서 20만원 후반대면 구매할 수 있다.) 이전 기기 재고 처분의 가능성을 생각할 수도 있고,



기기보다는 구글 플레이 앱, 음악, 영화, e.Book과 같은 컨텐츠가 주요 세일 만큼은 거의 확실하다. ← 구글 플레이 뿐만 아니라 애플의 앱스토나 여러 게임사들도 연례 행사처럼 홀리데이 시즌이면 늘상 하는 이벤트다. 


트윗에는 오직 'Black Friday'가 준비되어 있다 라고만 언급되어 있다. 이런 컨텐츠 세일도 세일이지만 기기 세일이 아마도 소비자 입장에서라면 더 기대될 것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