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4.3.1 과열증상(Overheating) 버그 수정법

T.B 2011. 4. 10. 01:10

애플 관련논란에 따르면 iOS 4.3.1 을 설치한 일부 아이폰에서 과열증상(Overheath)과 배터리용량단축이 발생중이라고 밝혔다. 많은 유저들이 아이폰 배터리 용량이 드라마틱하게 감소되었으며, 사용도중 갑자기 과열증상이 발생하기도 한다고 밝혔다.


(나의 아이폰4는 지난 몇일간 매우 뜨거워졌고 배터리 상태가 매우 안좋아졌다. 대기상태에서 종일 테스트해본 결과 몇시간만에 배터리가 거의 20%로 말라버렸다. 이러한 증상은 iOS 4.3.1로 어제 판올림 했을때 부터 시작되었다. 다른 분들은 같은 증상이 없는가?)

일부 유저들은, Exchange 메일 계정을 끄고 앱알림 등의 옵션을 비활성화시키라는 지적이 있었다. 이 해결책은 굉장히 간단하면서도 다른 디바이스에도 적용된다. 그밖에 복원을 통해서 해결될 수도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