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iOS 9 탈옥 멈춤 오류 원인과 해결 방법

T.B 2015. 10. 14. 21:42


'TB SNS'에서 제시한 가이드라인 대로 탈옥을 진행했다면, 아마도 오류 없이 깔끔한 탈옥이 진행됐을 것이다. 그러나, 아무리 가이드라인을 매번 탈옥툴이 나올 때 마다 매번 똑같은 얘기를 반복하더라도, 본인 의사가 뚜렷한 분들께서는 곧 죽어도 가이드라인을 따르지 않는 경우가 있다. 그래서, 현재 JB커뮤니티에서 문제가 제기된 45% 멈춤 오류에 관한 2가지 문제 해결 방법을 제시한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iOS 9 탈옥 방법과 주의 할 점은 이것'(참고)에서 다 했던 얘기다.


1. 암호화 백업 - 아이튠즈에서 백업에 암호를 걸어둔 후, 그 백업을 통해서 복원하여 탈옥을 진행할 경우 탈옥 오류 error code (0A)를 만날 수도 있다. 암호화 설정을 해제한 후 → 다시 백업 → 다시 복원으로 해결할 수 있다.


2. 이건 굳이 탈옥 뿐만 아니라, 매번 업데이트 마다 강조하는 내용으로 'OTA 업데이트 하지 말라.'다. OTA로 업데이트 한 경우 탈옥 오류를 경험할 수도 있다. DFU 복원 방식으로 복원 후 다시 탈옥을 진행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