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스타크래프트2 3부 공허의 유산 베타 플레이 방법

T.B 2015. 9. 14. 10:43


블리자드에서 오늘 부터 타크래프트2 3부 공허의 유산(StarCraft II: Legacy of the Void) 사전 구매를 시작했습니다. 관련 소식은 이전글을 참고하기로 하고, 빠르게 본론으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cf. 스타크래프트2 3부 공허의 유산 11월 10일 출시 사전구매 시작(참고)


공허의 유산 사전구매를 한 유저들은, 블리자드 홈페이지에서 '베타 참여'에 스타크래프트 2가 체크되어 있는지 부터 확인합니다.


로그인 후 '계정설정'을 보면 '내 게임 목록'에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 구매내역과 함께 베타 설정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 만약, 베타설정이 되어있지 않다면


'베타 테스트 참여 정보 설정'에서 스타크래프트 2를 체크하면 되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 제품군' 체크 확인 → '제품군 업데이트'까지 해주면 됩니다.



이제 스타크래프트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http://kr.battle.net/sc2/ko/media/downloads/) 받은 후, 클라이언트를 설치한 다음 베틀넷을 실행합니다.



베틀넷 메뉴에서 '스타크래프트2'를 선택하면 기본 지역 설정이 '대한민국 & 대만'으로 되어 있는데요.



지역 설정 메뉴를 클릭하면 '베타: 공허의 유산'이 보입니다.



'베타: 공허의 유산' 선택 후 '설치'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설치 팝업 메뉴가 등장합니다. 설치 및 플레이 시작(게임 실행)을 하면 되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 2 1편, 2편, 3편을 모두 구매한 유저들은 하드 디스크 설치 필요 공간이 꽤 크기 때문에, 특히 OS 설치 드라이브가 SD일 경우, 다른 드라이브로 지정해주면 되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