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블랙베리의 쿼티 슬라이더 안드로이드폰 베니스 실사 유출

T.B 2015. 8. 29. 22:31


블랙베리가 만드는 중이라 알려진 베니스(Venice)가 랜더링 이미지가 아닌 실사로 처음 등장했다. 블랙베리 베니스는... 주저리 주저리 읆어봐야 이전에 2번에 걸처 소개했던 내용보다 디테일 할 수 없기에 이전글로 대체하고 빠르게 본론으로 넘어가자.


. 블랙베리 안드로이드폰 베니스 렌더링과 특징

. 블랙베리의 안드로이드폰 베니스 11월 출시 루머


이번에 유출이라 주장하며 올라온 사진은 이전에 공개됐던 랜더와 일치한다. 루머로는 슬라이드-아웃 물리 쿼티 키보드를 지원하며 이 키보드는 전통적인 블랙베리 키보드 디자인을 따를 것이라는 내용이었다. 이 키보드는 현재의 블랙베리 플래그쉽 기기와 같이 가로 줄의 메탈 키보드가 분리되지 않는 디자인이 될 것이고 이 디자인은 (영문)타이핑에 최적화 되어 있다. 사진에 따르면 키보드들이 약간 돌출되어 있고 짐작컨데 후면에는 확성-스피커와 마이크로폰이 달려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후면을 보면 카본-섬유 타입으로 보이는 디자인이 짚어지고, 렌즈 주변에 메탈 소재의 둥근 원형은 1,600만 화소 OIS와 빠른 초점 기능을 예상할 수 있다. 렌즈 옆 2개의 작은 둥근 원은 LDE 플래쉬 모듈로 듀얼 플래쉬가 짚어진다.





재미있는 점은, 사진을 보다시피 안드로이드가 구동됨에도 불구하고 오른쪽 엣지 부위에 전통적인 블랙베리 물리 버튼이 존재한다는 것이다. 2개의 긴 볼륨 부턴은 블랙베리가 출시한 이례로 단툭 버튼으로도 사용되어 왔다. 지난 2014년 7월, 블랙베리는 블랙베리 10.3 부터 Siri, 구글 나우, 코타나와 같은 블랙베리 어시스턴트(Blackberry Assistant)를 갖고 있다. 유출된 UI루머에 따르면 커스터마이징 된 안드로이드 위에서 블랙베리 어시스턴트를 지원할 것으로 알려졌다. 디자인을 보면 SIM, SD 슬롯을 지원할 것으로 보이며 후면 커버로 보아 일체형 배터리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Source: Leaked BlackBerry ‘Venice’ photos show Android-powered QWERTY slider in the flesh -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