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인텔 구글과 팀업으로 6인치 프로젝트 탱고폰 개발중

T.B 2015. 8. 20. 08:04


2014년 2월 12일 엔비디아의 Tegra K1을 탑재하고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프로젝트 탱고(Project Tangu)가 발표됐다. 프로젝트를 짧게 리바이벌 하자면, 360도를 회전하여 '수십~수백만 장의 사진'을 촬영한 후 시각화 프로세서, 뎁스 센서(공간 깊이 측정), 위치 추적 센서를 통해서 감지, 주변 환경을 3D 지도로 프로세싱하는 기술이다.


구글이 인텔의 리얼센스 3D 카메라를 탑재한 '프로젝트 탱고 페블렛'을 개발 중이라는 소식이다. 2015 인텔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인텔은 인텔 리얼센스 업데이트 내역을 발표하면서 구글과의 팀업으로 프로젝트 탱고 3D와 리얼센스 3D 기술을 접목시켜 6인치 페블렛을 개발중이라 밝혔다.


프로젝트 탱고는 입체 내비게이션, 지도, 교육용 공간 학습, 가상현실 VR, 3D 스캔이 주요 분야에서 활용될 것으로 알려졌다.



Source: engadgetslashgea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