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뮤직 빌보드 스트리밍 파트너쉽 체결

T.B 2015. 8. 5. 09:47


애플이 빌보드와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애플 뮤직을 통해서 '빌보드 200 앨범 차트'와 '핫 100 싱글' 등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됐다. 애플 뮤직을 통해서 원하는 곡을 즐겨찾기로 리스트에 넣을 수 있고, 넣어 둔 곡을 스트리밍하여 재생할 수도 있게됐다.


이것이 애플 뮤직이 음원 서비스 시장에서 '강점'으로 보이지는 않는다. 빌보드 스트리밍 서비스를 하는 다른 업체로는 Amaxon Prime, Google Play, edianet, Rdio, Rhapsody, Slacker, Tidal, Spotify, Groove Music Pass, Xbox Music 이 있다. 거의 대부분의 스트리밍 업체가 빌보드와 파트너쉽을 체결 중이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