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이번주 아이폰 아이패드 월페이퍼

T.B 2014. 12. 15. 10:35


오늘 서울 날씨가 0도에, 오후 부터 눈과 비온 뒤 모레 날씨가 영하 12도까지 떨어진답니다. 말이 영하 12도지, 군 시절 전방에서 야간 보초를 나가보면 '체감 온도'라는게 있는데, 겪어보지 않은 분들께서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중인 우리 장병 여러분들께 '고마워' 해야합니다.


이번주 주제는 '북반구'의 정경을 담은 총 6장의 '겨울 서리(snow frost)'와 관련된 월페이퍼 입니다. 미국 중서부에서 거주중인 아마추어 포토그래퍼인 Solefield(http://www.solefield.com/)의 작품으로, 많은 iArtist 혹은 프로/아마추어 포터그래퍼들이 활동중인 Dviantart 갤러리도 열었습니다.


Wallpapers


absoluteipad

Download: “Absolute” for iPad; iPhone

flashipad

Download: “Flash” for iPad; iPhone

flyipad

Download: “Fly” for iPad; iPhone

happeningipad

Download: “Happening” for iPad; iPhone

white2ipad

Download: “White” for iPad; iPhone

christmasipad

Download: “Christmas” for iPad; iPhone

Source: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