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이번주 월페이퍼: '왜 거기에는 아이폰 같은 것들이 없나'

T.B 2015. 8. 24. 04:45


애플은 늘 그들의 새로운 기기를 발표할 때 마다 멋진 백그라운드 이미지를 그들의 웹사이트를 통해서 배포한다. 그러나, 애플은 항상 그들의 새로운 iOS를 발표할 때 그것을 포함시키지 않는다. 만약, 애플이 매번 제작하는 월페이퍼를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한다면 어메이징 할 것이다.


애플의 새로운 마케팅 시리즈 '아이폰이 아니라면' TV 광고에서는 아이폰의 특별한 기능에 그것들을 포함한다. 쿠퍼티노에 베이스를 둔 컴퍼니에서는 현재 '왜 거기에는 아이폰 같은 것들이 없나' 라는 문구와 함께 몇가지 그들의 플래그쉽 기기에 관한 기능을 설명하고, 그들의 하드웨어를 복제할 수 없음을 강조했다.


그 페이지는 뛰어난 그래픽을 포함하고, 그중 아이폰, 아이패드, 데스크탑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한 3장의 이미지를 준비했다.


고맙게도, 우리는 @Axinen을 통해서 약간 도움을 받았다. 탈옥 시디아 개발자이자 UI/UX 디자이너 @Axinen은 3개의 월페이퍼를 애플 웹사이트를 통해서 직접적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해줬다. 애플이 만든 완전히 똑같은 오리지널 이미지로 아이폰, 아이패드, 데스크탑용으로 Axinen이 우리에게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제공해줬다.


Wallpapers



Apple PayiPhoneiPaddesktop (2880 x 1800)



Malware: iPhone; iPad; desktop (2880 x 1800)



CameraiPhoneiPaddesktop (2880 x 1800)


Source: Wallpapers of the week: there’s nothing quite like iPhone -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